전자 상거래 비즈니스 강화

귀하의 웹 사이트에 대한 트래픽을 최대화하십시오.
귀하의 웹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마지막으로 시간을 보낸 지 얼마나 되었습니까? 뒤에 남겨두지 마십시오. 트래픽은 사이트에 자동으로 오지 않으며 검색 엔진과 디렉토리에서 보냅니다. 또한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에 관련 콘텐츠가 있다고 확신시키기 위해 사이트를 최적화하지 않으면 사이트가 대부분 무시됩니다.
결합된 전략을 취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귀하보다 Google PageRank가 높은 다른 사이트에서 상호 링크를 설정하십시오. 이를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은 귀하와 직접 경쟁하지 않고 귀하의 시장 부문과 관련된 웹 사이트, 포럼 또는 블로그를 찾고 귀하의 웹 사이트로 다시 연결되는 링크와 함께 기사를 제출하는 것입니다. 검색 엔진이 좋아하는 들어오는 링크이며 그에 따라 PageRank가 상승합니다. 비즈니스 및 무역 디렉토리는 잠재적인 트래픽의 또 다른 좋은 소스입니다. 관련성이 높을수록 더 좋은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의 예로는 특정 형태의 자연 치유를 전문으로 하는 소규모 비즈니스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유용한 전략은 모든 형태의 자연 치유를 다루고 특정 전문 분야의 이점을 설명하는 양질의 기사를 업계 사이트에 제출하는 것입니다. 이 유명한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은 이미 일반적으로 자연 치유에 관심이 있으며 유익한 기사를 참조하면 귀하의 전문 분야에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물론 귀하의 제출을 수락하는 사이트의 이점은 귀하의 기사와 다른 사람들이 좋아하는 기사가 호소력을 넓히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잘 했다면 이것은 정말로 승리한 상황입니다.
웹 사이트의 특정 페이지를 특정 주제에 집중할 수 있는 전용 페이지로 지정하십시오. 그 중 하나가 고정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한 페이지에 많은 주제를 다루려고 하는 실수를 저지르지 마십시오. 숙련된 웹 개발자 또는 검색 엔진 최적화(SEO) 전문가가 방문자 통계를 분석하고 사람들이 적극적으로 검색하는 키워드 및 구문을 기반으로 테마를 제안하여 이 프로세스를 도울 수 있습니다. 그들의 제안에 따라 기사를 작성한 후 검색 엔진에 대한 호소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사를 편집합니다.
“클릭당 비용” 기반의 유료 광고를 고려하십시오. Google과 Yahoo는 시작하기에 좋은 곳이지만 다른 곳도 많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의 대부분은 광고주가 클릭에 대해 더 많이 지불할 준비가 되어 있을수록 광고가 더 눈에 띄게 표시되는 입찰 모델을 기반으로 합니다. 주의 깊게 사용하면 빠른 응답을 생성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자연스러운 검색 엔진 트래픽이 추진력을 얻기를 기다리는 동안 새 웹 사이트의 소유자에게 중요할 수 있습니다.
향후 3개월 동안의 마케팅 전략 수립
마케팅 활동을 사전에 잘 계획해야 하는 이유는 필요한 재고를 확보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확보하거나 서비스 기반 비즈니스가 있는 경우 관련 리소스를 수집하기 위함입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재고가 포함된 경우 해당 재고를 소싱하고 세부 정보를 웹 사이트에 업로드하는 데 시간이 필요합니다. 반면에 새로운 서비스를 시작하는 경우 웹 사이트에 이점을 설명하는 추가 페이지를 추가하고 추가 직원을 고용하여 이러한 서비스를 수행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리바이스. 이 모든 일에는 시간이 걸립니다. 좋은 소식은 미리 계획을 잘 세우면 스트레스를 많이 줄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세부 계획
이것은 3P입니다. 이번에는 계획, 계획 및 계획입니다. 마케팅 캠페인을 집합적으로 살펴본 다음 개별적으로 살펴보십시오. 당신이 정말로 달성하고 싶은 것은 무엇입니까? 다음 세 캠페인을 미리 계획하는 것을 고려하고 각 캠페인에 대해 주요 목적을 명확하게 설명하는 문장을 작성하십시오. 이것이 핵심 제안입니다. 예를 들어, 첫 번째는 재고를 정리하거나 이전 서비스를 홍보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부활절과 같은 이벤트와 연계하도록 설계할 수 있으며 세 번째는 새로운 서비스 또는 제품 범위를 출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이 무엇이든 간에 간단하게 유지하고 캠페인당 하나의 핵심 제안만 가질 것을 제안합니다. 그 이상이면 귀하와 귀하의 고객을 혼란스럽게 할 위험이 있습니다!
뉴스레터
온라인 마케팅 캠페인이 뉴스레터를 중심으로 진행되는 것은 매우 일반적입니다. 이 경우 메일 아웃의 모든 측면을 매우 신중하게 계획하고, 초안을 작성하고, 테스트해야 합니다.
많은 종류의 뉴스레터가 있지만 전자 상거래 벤처를 홍보하는 뉴스레터의 주된 목적은 일반적으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는 온라인 상점으로 트래픽을 유도하는 것입니다. 문제는 이것을 달성하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실제 뉴스레터의 핵심 제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최선의 접근 방식이 아닐 수 있습니다. 그보다는 웹사이트에 저장된 기사의 나머지 부분에 대한 명확한 링크와 함께 고객의 식욕을 자극하기에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사본을 작성하십시오. 이러한 방식으로 고객이 클릭하여 귀사의 전체 제품 범위를 다시 알게 되면 추가 판매를 달성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게 됩니다.
초안을 작성할 때 자신을 찬양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귀하 또는 귀하의 비즈니스가 정말 훌륭한 일을 했을 수 있지만 슬프게도 고객은 관심이 없습니다. 그들이 알고 싶어하는 것은 그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입니다. 이것을 초점으로 유지하면 크게 잘못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메일 뉴스레터의 제목에 특히 주의하십시오. 많은 고객의 경우 삭제 버튼을 찾기 전에 이 내용만 읽을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설득력 있게 만들되 정크 메일 필터를 유발할 수 있는 과장된 광고는 피하십시오.
HTML 이메일 뉴스레터는 오늘날 대부분의 고객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잘 표현하고 물론 이미지를 특징으로 할 수 있지만 올바르게 구성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자신만의 HTML 뉴스레터를 만드는 경우에는 보내기 전에 Internet Explorer와 Firefox에서 최소한 보기만 하십시오. 일반적인 웹 브라우저가 동일한 HTML 문서를 얼마나 다르게 표현할 수 있는지 놀랄 것입니다. 때로는 불행한 결과를 초래합니다. 이 분야에 자신이 없다면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모든 관련 스팸 방지 규정을 준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그들에 대해 잘 알지 못한다면 그것을 알아내는 것이 당신의 일입니다. 많은 경우 그러한 규정을 무시하는 데 대한 처벌은 높습니다. 최소한 귀하가 누구인지, 그 사람이 귀하의 이메일 뉴스레터를 받는 이유, 수신 거부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세부 정보를 항상 포함해야 합니다.
전체 메일링 리스트에 이메일 뉴스레터를 보내기 전에 테스트하고 다시 테스트하십시오! 이는 콘텐츠가 올바른지, 링크가 작동하는지, 이미지가 올바르게 표시되는지, 개인화된 정보가 올바르게 병합되는지, 구독 취소 링크가 완전히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메일링 리스트
메일링 리스트는 유지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나는 “반드시”라는 단어를 가볍게 사용하지 않습니다. 메일링 리스트를 가지고 빠르게 노는 사람들을 기소하기 위한 법률이 제정됨에 따라 이것은 모든 전자 상거래 운영자가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영역입니다. 목록 유지 관리 및 이메일 캠페인의 기술적 측면은 이 기사의 범위를 벗어납니다. 그러나 의심이 가는 경우 호스팅 솔루션을 고려하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이메일 마케팅” 또는 “이메일 마케팅 서비스”를 빠르게 검색하면 결과가 나옵니다. Constant Contact는 내가 좋은 효과를 내기 위해 사용한 그러한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일반적으로 구매 목록이 귀하의 시장 부문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정품 옵트인 권한 기반 목록인지 확신이 서지 않는 한 구매 목록을 피하는 것이 더 안전합니다. 나만의 건물을 만드세요. 시간이 더 걸릴 수 있지만 결과는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진정으로 관심이 있는 고객 목록입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자신의 목록이 있는 전환율은 항상 더 높을 것입니다.
귀하의 온라인 상점
바카라사이트
지금까지 초점은 고객을 온라인 상점으로 유도하는 것이었습니다. 이제 구매를 유도하는 즐거운 경험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귀하의 웹사이트에 게재된 광고된 제품 또는 서비스가 귀하의 재고품과 정확히 일치합니까? 그렇지 않은 경우 이를 수정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십시오. 제품을 현재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삭제하거나 소프트웨어에서 허용하는 경우 비활성화하십시오. 그렇게 하면 항목이 r일 때만 항목을 활성화하면 됩니다. 주식으로 돌아갑니다. 반면에 게시된 정보가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정확하게 설명하지 않거나 이미지에 잘못된 모델 또는 색상이 표시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예 중 하나라도 귀하의 웹 사이트에 적용되는 경우 메일을 보내기 전에 세부 사항을 수정해야 합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재고가 없는 품목을 진열대에 두지 마십시오. 그들이 다시 온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고객은 그렇지 않고 배달이 종종 늦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고객은 자신이 보는 것이 현실과 일치할 것이라고 기대할 권리가 있습니다. 따라서 확정 주문이 갑자기 “가상” 주문이 되었을 때 매우 화를 내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사이트 탐색을 확인하여 모든 링크가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고객은 열악한 탐색이 실망스럽다는 사실을 빨리 알게 되고 … 실망한 고객은 떠나게 됩니다.
이용 약관, FAQ 및 화물을 검토하십시오. 바라건대 이러한 사항을 확인하려는 첫 번째 고객이 우편 발송의 결과로 있을 것입니다. 나는 이것이 지루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것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고객 모자를 쓰고 처음으로 정보를 읽는 척하십시오.
사이트에 문의 양식이 있으면 테스트하십시오. 또한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사용 가능한 결제 방법을 사용하여 테스트 주문을 해야 합니다. 당신(또는 당신의 고객)이 마지막으로 원하는 것은 역기능 체크아웃 시스템입니다. 사실 구매자의 신뢰를 더 빨리 손상시키는 것은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전자상거래 사업에 행운을 빕니다. 전자 상거래는 로켓 과학이 아니라 비즈니스의 또 다른 형태일 뿐입니다. 모든 형태의 비즈니스와 마찬가지로 중요한 세부 사항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입니다.